International manufacturer of premium quality automotive cooling systems with extended service life

"상승하는 부품 가격": 인플레이션은 자동차 부품 가격 상승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까요?

차량 부품의 빠른 가격 인상은 전 세계를 강타했으며, 현재 세계적인 이슈로 손꼽힙니다. 1980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차량용 부품 가격이 인상되고 있습니다.

2021년과 2022년에 자동차 가격이 인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부품의 가격도 함께 인상되었습니다. 몇 개월 동안 달러 기준으로 수리를 위한 부품 가격이 평균 31% 증가했습니다.

또한, 순정부품의 비중은 감소하고 있고, 순정부품을 찾는 것도 힘들어졌습니다. 이는 유럽, 대한민국 일본 및 미국의 완성차뿐만 아니라 수리와 관리를 위한 순정 부품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비순정부품은 품질이나 수명에서 순정부품보다 많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하지만, STRON사의 엔진 냉각기, 에어컨, 히터, 오일쿨러, 인터쿨러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면, 품질에 대한 염려와 향후 추가 구매에 대해 안심하셔도 됩니다.

STRON은 십년 이상 전 세계의 차량을 위한 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공장은 순정부품의 품질에 뒤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순정부품의 품질을 뛰어 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TRON은 고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생산에 단층 주조 기술을 사용합니다.

순정부품 생산자들은 이런 기술을 생산에서 이용하지 않습니다. STRON사의 엔진 냉각기 코어의 생산에는, 원천 기술 외에도 높은 기밀성과 내식성을 가진 특수 등급의 주조 알루미늄과 산화로부터 보호하는 특수 코팅만 사용됩니다.

순정부품에 대비하여 STRON사의 냉각 라디에이터의 장점은 - 부식, 진동, 측면 부하 및 변형, 몇 배 높은 압력, 열팽창 및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 시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STRON사의 라디에이터는 오랫동안 타협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