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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라디에이터: 교환 또는 수리"

 

모든 자동차 부품에는 특정 수명 주기가 있습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도 예외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라디에이터의 고장은 마모 및 자원 고갈 등과 같은 자연적 원인, 겨울철 운전 중 제설약품으로 인한 손상, 돌 등으로 인한 손상, 자동차 소유자의 부주의한 태도 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자동 라디에이터 오작동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오작동은 코어 손상과 탱크 누출 (라디에이터 탱크가 누출을 유발하는 미세 균열이 발생하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짐)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라디에이터 코어의 결함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라디에이터에 날아든 돌에 의한 코어의 기계적 손상의 결과입니다. 또한 부식은 누출의 빈번한 원인이기도 합니다.

종종 라디에이터 오작동 문제에 직면한 자동차 소유자는 돈을 절약하고 모든 종류의 접착제를 사용하려고 노력하지만, 이는 일시적인 해결 방법입니다. 접착제가 손상된 영역뿐만 아니라 라디에이터 전체를 막아서 자동차의 성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접착제가 히터 라디에이터, 엔진 및 파이프를 포함한 전체 엔진 냉각 시스템을 막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를 통해 라디에이터뿐만 아니라 스토브의 라디에이터를 대체하여 전체 냉각 시스템을 비싼 가격에 모든 파트를 청소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현장에서 알 수 있듯이 라디에이터 수리는  비효율적이고 단기적인 해결방안입니다. 손상된 라디에이터를 수리하는 대부분의 방법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며 자동차의 전체 냉각 시스템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완전히 더 많은 작업과 더 높은 비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용을 절약하려고 노력해서 더 많은 비용을 잃을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가 고장 나면 새 것으로 라디에터를 교체하는 것이 수 년 동안 이 문제를 제거하는 가장 쉽고 빠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이 경우 품질이 높은 라디에이터를 선택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나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제안 중에서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의해야 할 중요한 세부 사항은 무엇인가요?

 

물론 주의해야 할 주요 사항은 라디에이터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와 기술입니다. 오늘날 정품 라디에이터는 Nocolok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된 자동차용 라디에이터는 긴 수명, 진동 및 과열에 대한 저항이 특징이며 Sofico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라디에이터에 비해 열전달이 더 뛰어납니다.

예를 들어, STRON http://www.stron-parts.ru/사는 Nocolok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차용 라디에이터를 제조하며, 고밀성 및 내식성을 갖춘 특수 등급의 주조 알루미늄과 부식으로부터 보호하는 특수 코팅을 사용합니다.  전체 구조는 아르곤 납땜으로 마감되어 라디에이터의 강도를 높이고 열 전달을 향상시키며 미세균열 및 불필요한 변형을 제거합니다. 모든 STRON의 제품은 정품 자동차 제조 업체의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설계, 제조 및 시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높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