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manufacturer of premium quality automotive cooling systems with extended service life

라디에이터가 고장났습니다. 무엇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까요?

라디에이터를 적절한 시기에 교체하면 수 십년 동안 불편함을 잊을 수 있습니다. 최상 옵션을 선택하고 많은 구색 사이에서 혼동하지 않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정품 라디에이터를 구매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요?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은 엔진의 과열을 방지하며 주요 구성 요소는 라디에이터입니다. 라디에이터의 특성은 재료 및 기술에 따라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STRON사 http://www.stron-parts.ru/는 "Nocolok"에 사용된 기술을 기반으로 라디에이터를 생산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된 자동차용 라디에이터는 긴 수명, 진동 및 과열에 대한 저항이 특징이며 Sofico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라디에이터에 비해 열전달이 더 뛰어납니다. 전체 구조는 아르곤 납땜으로 마감되어 라디에이터의 강도를 높이고 열 전달을 향상시키며 미세균열 및 불필요한 변형을 제거합니다.

 

자재 선택에 관해서는 현재 사용되는 주요 자재로는 구리와 알루미늄입니다. 구리는 알루미늄보다 더 무겁기 때문에 구리 방열판의 튜브는 얇고 작습니다. 좁은 튜브는 더 쉽게 막히므로 서비스 수명이 단축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내부 가열은 냉각수가 순환하는 구리 파이프를 쉽게 손상시킵니다. 알루미늄 파이프는 더 안정적이며 고온으로 가열하면 알루미늄이 부서지지 않고 구부러지거나 깨지지 않습니다. 구리로 만든 라디에이터가 부식에 가장 취약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STRON 라디에이터 코어를 생산할 때 특수 등급의 기밀성과 내식성이 뛰어나고 산화로부터 보호하는 특수 코팅처리 된 주조 알루미늄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STRON 제조업체의 제품을 보면, 순정 부품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순정 부품과 비슷합니다. 정품 제품에 대해 초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품질이 비슷한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고 돈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