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manufacturer of premium quality automotive cooling systems with extended service life

STRON사의 차량용 라디에이터는 150종이 증가했습니다.

한국의 자동차 생산 업체가 확장된 자원으로 제작된 고품질의 STRON사의 차량용 냉방시스템을 생산 공정에 추가했습니다. 제품 종류는 신규 150종이 증가했습니다.

 

현재 세계적인 공급 확대를 통해 모든 주요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으며, 엔진 냉각기, 에어컨, 히터, 오일쿨러, 인터 쿨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인터넷 쇼핑몰 www.stron-parts.ru과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그, 예카테린부르그 및 기타 다른 러시아 도시의 대리점과 파트너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STRON의 차량 부품은 EC와 EAC인증요건을 충족시켜,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연구소, 모든 생산 공정을 관리할 수 있는 관리센터, 제품의 최고 품질을 보장하는 모든 공장은 국제 품질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STRON사는 3년 또는 80 000km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설명에 따라, STRON사의 차량 부품은 현재 유럽, 한국, 일본 및 미국의 모든 유명 자동차 브랜드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Toyota, Nissan, Chevrolet, Ford, Reno, Peugeot, KIA 외에도 예비 부품이 생산되는 신차의 범위가 늘어나고 있으며, 매년 그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제품 종류, 가격, STRON사의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성공적인 이력을 통해 엔진 냉각 시스템을 위한 고품질의 자동차 부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