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manufacturer of premium quality automotive cooling systems with extended service life

한국 최고의 자동차 라디에이터 제조업체

HCC (Halla Climate Control CORP)

 www.hcc.co.kr

HCC는 1986년에 설립된 한국 기업입니다. 초기에는 Ford Motor Company와 Mando Machinery Co의 공동 프로젝트였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차 시장 수요가 많은 제품을 생산하는 대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1989년에 회사는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2003년에 Halla 회사는 Mazda 회사를 위해 라디에이터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HCC 브랜드의 고객 중에는 수 많은 세계적인 기업이 있습니다. 회사의 지사는 한국, 유럽, 아시아, 미국 및 캐나다에 있습니다. Halla Climate Control CORP회사에서는 약 1,900 명이 일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고 장비와 현대적인 재료를 사용하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연구 센터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제품을 시험하고 개선하기 위한 작업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STRON

 http://www.stron.kr

STRON은 리소스가 확장된 프리미엄 품질의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선두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1996년에 한국에서 설립되었으며, 2012년에 러시아에 STRON의 지사를 개설했습니다. STRON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에는 1,000 명 이상의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공장은 3 개국에 위치해 있습니다. STRON은 승용차 모델의 90% 이상, 트럭 및 특수 장비의 30% 이상을 포함하여 냉각 시스템용 자동차 부품을 제공합니다.

STRON은 승용차 모델의 90% 이상, 트럭 및 특수 장비의 30% 이상을 포함하여 냉각 시스템용 자동차 부품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인 개선, 공급망의 결함 및 손실 방지, 최고의 자재 및 장비 등은 구매자들에게 전체 STRON의 모든 제품에 대해 3 년 또는 8 만 킬로미터 보증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만든 제품은 아시아, 남미, 유럽 및 CIS 등과 같은 전 세계의 자동차 공장에 공급됩니다.

Doowon Corp        

 http://doowoncorp.com/

Doowon Corp.회사는 1974년에 설립된 한국 기업입니다. 원래 Doowon Corp.회사는 디젤 분사, 환기, 압축기 및 라디에이터용 예비 부품을 제조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회사는 농업 기계용 부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동차 부품 시장에서 Doowon은 신기술을 도입하며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보증하는 제조업체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전문가들은 여러 세계 품질 표준의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회사의 주요 방향은 공조시스템, 엔진 냉각, 디젤 엔진의 연료 분사등과 같은 자동차 시스템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다양한 글로벌 대기업과 협력하여 광범위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