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manufacturer of premium quality automotive cooling systems with extended service life

2022년 STRON사는 러시아 내 공급을 300% 증가했습니다.

STRON사의 고품질의 자동차 부품의 러시아 시장 공급은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2022년 공급 규모는 300% 증가할 것입니다.

"우리는 일부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공급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운송 상황을 전체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제 시간에 맞추어 운송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자동차 부품 시장에서 부품 종류를 더욱 늘리고 있습니다." 라고 STRON사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STRON사 자동차 부품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는 고품질과 적정한 가격을 통해 발생하며, 모든 제품은 고객들의 요청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STRON은 자사 제품이 필요한 수준을 보장하고, 적정한 가격을 갖추었습니다. 필요할 경우, 회사는 배송을 늘릴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고, 현재 정상적으로 창고에 재고가 입고되고 있습니다. STRON의 직원들은 수요와 재고 수준을 매일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세계 모든 지역에 갑작스런 수요 증가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