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manufacturer of premium quality automotive cooling systems with extended service life

알루미늄 가격이 폭등하지만, STRON은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습니다.

알루미늄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상되고 있습니다. 가격 상승이 여기서 멈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필요한 금속입니다. 알루미늄은 "녹색 경제"에 필수적인 금속이며, 전기 에너지를 통해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알루미늄에 대한 수요는 운송 엔지니어링, 건설, 에너지 자원, 포장 및 기타 여러 분야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Aluminium Institute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50년까지 알루미늄에 대한 수요는 2020년 대비 80% 증가한, 연간 1억 7천만톤정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동시에, 알루미늄 1차 생산은 9천만톤, 재사용되는 알루미늄의 양은 연간 3100만톤에서 8000만 톤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및 다른 원자재 가격의 상승은 원자재를 가공하는 업체에 피해를 입히고, 비용이 증가하여 전반적인 인플레이션을 유발합니다. 특히, 이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는 상품에 원가 상승으로 이어지며, 자동차 냉방 시스템 부품 가격 인상에 영향을 줍니다. 지속적인 사업 프로세스와 기술의 향상으로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생산 원가를 낮추고 있습니다. 또한, 자원 활용의 최적화를 통해 STRON사는 고품질과 적정한 가격의 자동차 부품을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STRON사 관계자가 설명했습니다.

라디에이터 코어 생산에 있어, STRON사는 밀폐성과 내식성이 높은 특수 등급의 주조 알루미늄만을 사용하며, 납땜은 아르곤 환경에서 수행됩니다. STRON사는 자사 제품에 대해 최대 3년 또는 주행거리 80 000 km에 대해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